- 상단의 전원 버튼 ① 을 3초간 누르면 전원 버튼이 켜집니다.
- 디스플레이 아래의 화살표 버튼 ②, ③ 을 눌러서 동력 보조 레벨을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.
- 동력 보조 레벨 0단계 설정 시 전기 동력 없이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.
- 위쪽 화살표 버튼 ② 을 길게 누르면 쩐거의 전조등과 후미등을 켜고 끌수 있습니다.
- 좌측 측면의 버튼 ④을 누르면 현재 주행거리, 주행시간, 평균 속력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- 주행을 마친 뒤 상단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꺼주세요.
- 자전거를 사용하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됩니다.
- 상단 전원 버튼 ①을 3초간 눌러 전원을 켜세요. 디스플레이와 조명에 불이 들어옵니다.
- 화면 아래에 위치한 화살표 버튼 ③, ④를 눌러서 동력 보조 레벨을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.
- 동력 보조 레벨을 0단계로 설정할 경우 전기 동력 없이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.
- 자전거의 전조등과 후미등을 켜고 끄려면 위쪽 화살표 버튼 ③을 길게 누르세요.
- 총 주행 거리, 현재 주행 거리, 주행 시간 및 평균 속력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화살표 위쪽의 M 버튼 ②를 누르세요.
- 주행을 마친 뒤 상단 전원 버튼 ①을 길게 눌러 전원을 꺼주세요.
- 자전거를 사용하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됩니다.
볼테르 전기자전거 배송 정책을 안내 드립니다.
1. 전국 배송비 무료 (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 제외)
2. 조립 서비스 옵션 선택 시, 배송 담당자가 추가 비용 없이 조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제공되는 보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주요 전자 부품 (모터 충전기, 컨트롤러 등): 구입일로부터 12개월
배터리: 구입일로부터 6개월
볼테르 A/S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.
고객 센터 연락: 전기자전거 수리가 필요한 경우, 볼테르 고객 센터에 연락 주시면 수리 신청이 접수됩니다.
수거: 수리 신청 후,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볼테르 팀이 직접 방문하여 전기자전거를 수거합니다.
수리 기간: 수리 내용에 따라 수리 기간이 상이하며, 담당자가 수리 소요 기간을 안내드립니다.
배송: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집 앞으로 다시 전기자전거를 배송합니다.
고객센터 1660-4356으로 연락 주시거나,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[헤드셋 모양]을 누른 뒤 아래 몇 가지 정보를 남겨주시면,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.
1. 성함 :
2. 연락처 :
3. 주소 :
4. 고장 내용 (최대한 자세하게 남겨주세요.) :
* 보증기간 이후에는 출장비와 수리공임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볼테르 전기자전거는 PAS(페달 보조 시스템)방식으로 제작 되었습니다.
이 방식은 페달을 돌릴 때만 모터가 작동하며, 만 13세 이상이면 운전면허 없이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자전거의 경우 헬멧 미착용을 처벌하지 않으나, 안전을 위해 꼭 헬멧 착용을 권장합니다.